회원가입 나의쇼핑정보장바구니즐겨찾기시작페이지로 하기
실시간주문/배송조회
입금계좌안내
카드영수증 출력하기
견적서 출력하기
간이영수증 출력하기
적립금 내역보기
관심상품 리스트
A/S응급처치
간편주문
기타견적보기
기타양식
공지사항
입금자를 찾습니다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  
5. 반품기간 ?
정품이나 재생의 경우 상품수령 후 7일이내 철회가 가능하지만

1. 정품의 경우 포장 개봉하면 다른곳에 상품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반품되지 않습니다.

2. 재생의 경우 포장 개봉하였지만 사용하지 않은것은 자체 확인절차를 거쳐 사용여부 확인하여 반품처리됩니다.

* 판매자의 과실이 아닌 경우 왕복택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
* 코리아오피스와 계약된 CJ대한통운으로 보내셔야 됩니다.

- 감사합니다.
4. 주문 취소 반품시 택배비 유의 사항
1. 카드결제 시 주문당일 주문취소 하시면 원할하게 취소처리됩니다.

2. 배송중 취소 시
고객센터에 취소 이유를 말씀해 주시고
택배기사분이 도착하면 택배비는 선불로 내주시고 반송처리해 주시면 구입한 상품 금액에서 발송 택배비를 제외한
금액을 영업일 3일 안에 지정한 계좌로 입급해드립니다.

3. 물품 도착 후 반품
- 정품의 경우 개봉하지 않아야함.
- 고객님께서 받은 물품의 배송비 코리아오피스에서 선불로 지불한 것으로
- 코리아오피스에서 선불처리한 배송비는 공지한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처리됩니다.
3. 저희는 관공서 입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관공서의 특성상 물품을 먼저 받고 결제일에 맞추어 입금됩니다.

회원가입을 관공서명으로 해주시고

필요한 서류가 있으시면 주문 특이사항에 남겨 주시면 서류와 함께 먼저 배송처리 해 드립니다.
2. 정품 토너 잉크 불량시 대처요령은 ?
정품도 불량이 있습니다. 취급해 보면 약0.3% 정도는 불량이 생깁니다.
정품은 저희 공장에서 제작을 한 것이 아니고 삼성,hp등 각 회사에서 제작을 한 것으로
각 회사의 사이트에 방문을 하시면 가까운 A/S 센타를 안내해 드립니다.
그곳에서 A/S 받으시면 됩니다.
간혹 저희에게 A/S 의뢰를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저희들도 각 회사의 A/S 센타에 방문에 처리를 받습니다.
그렇게 되면 택배비는 고객께서 부담 하시게 됩니다.
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1. 재생 토너 잉크 불량 발생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?
먼저 전에 사용한 토너나 잉크를 다시 넣으시고 같은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 하신 다음

- 불량기준 : 정품과 동일한 품질보증기간 1년 안에 정량의 50% 미만 사용시

재생토너나 재생잉크가 불량이면
1. 먼저 고객센타(042-471-0205)로 전화 상담을 받으시고
2. 불량 인쇄물을 한 장 출력하시고
3. 간단하게 불량 부위를 표시하거나 이유를 적어 놓으시고
4. 불량 인쇄물과 함께 박스 포장 하신 후
5. 대전 서구 탄방동 63-10 (주)디지탈원으로 수신자를 기입하시고
6. 택배는 CJ대한통운으로 착불로 처리하시면
7. 증상 파악하여 새 제품을 귀하께 택배비 없이 보내 드립니다.

* 택배비는 전혀 들지 않습니다. 저희 공장직원이 제대로 만들지 못하여 번거럽게 해드려 죄송합니다.
* 다시는 그러한 증상이 재발되지 않도록 기술력을 더욱더 키우겠습니다.

- 만약 불량이 아닐 시 왕복 택배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.